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부부]요즘 두피 컨디션이 좋지못하네요.

by 뭐하는놈인고 2021. 5. 2.
반응형

최근에 와이프와 제가 두피 상태가
평소보다 많이 안좋아졌네요.
저희 둘다 하는일이 미용이었다보니
서로 두피상태가 안좋아진걸 보고는 급 예민해졌네요.
그래서 한국에서 제가 써봤던 제품을 일본에서 직구로
구해보았습니다.
몇일 써본결과 와이프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두피상태가 상당히 괜찮아짐을
느끼고있습니다.ㅎㅎㅎ
당분간은 집에서 서로 두피관리를 해주면서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야겠네요.
혹시, 글 보시는분들도
두피관리에 신경을 많이써주시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