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부부 일상이야기]이쁜 커피숍과 밀면~

by 뭐하는놈인고 2021. 5. 12.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와 친한 여동생과 함께
기장을 다녀왔네요.
기장에 밀면집을 인터넷으로 보게되었고
세명이서 다같이 가보자고 하게되었네요.
밀면집이 좀 특이했던게
대,중,소 가격이 전부 동일하게 6천원이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비빔밀면 중!
와이프는 물밀면 소!
동생은 저랑같은 비빔밀면중!
그리고 만두가 10개 한판에 4천원!
이 가격을 보니 안시킬수 없어서
만두도 한판 시키게 되었습니다^^
시키고 보니 중짜가 왠만한집 곱배기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맛은 이 가격과 이 양에 대비해서
참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기장에 와서 밀면을 배부르게 먹고싶다면
여기 한번쯤 와보는것도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밀면을 먹고난뒤 후식을 해야겠죠^^

기장에 웨이브온이란 이쁜 카페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 못하고 허탕을 치고 돌아오는 경우도
많았지만 오늘은 시간도 늦었고 평일이니
자리가 있을수도 있겠다 생각하고
카페로 출발했습니다^^
그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카페 도착을 해보니
차도 별로없고 사람도 별로 없었다는^^
덕분에 여유있게 사람도 별루 없는 넓은자리에 앉아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한잔을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좋은 뷰에 맛있는 커피!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내고 마무리한 날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