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홋카이도(삿포로) 맥주 축제. 더운 여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by 뭐하는놈인고 2023. 7. 28.
반응형

홋카이도(삿포로) 맥주 축제

 

 

장마가 끝나고 30도가 넘어가는 무더위가 찾아온 이번 여름. 길에 서있기만 해도 땀이 흘러내리는 요즘 날씨는 에어컨이 없이는 지낼 수 없을 정도로 더운 날씨입니다. 이제는 바다, 강으로 그리고 국내, 해외등으로 휴가를 떠나는 휴가 시즌입니다. 이번에는 해외 휴가지 한 곳을 추천해드려 볼까 합니다. 제목에서 보셨듯이 홋카이도. 그중에서도 삿포로로 떠나는 건 어떨까 싶네요. 얼마 전부터 시작한 삿포로 맥주축제. 무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삿포로로 떠나서 맥주 축제도 즐기며 여름휴가를 보내보면 어떨까 하네요.

 

반응형

 

1) 축제장소

축제 장소는 오도리 공원으로 삿포로의 남과 북의 경계가 되며 도로를 따라 동서로 길게 뻗어있는 독특한 형태의 공원입니다. 공원은 24시간 개방하며 맥주 축제는 오도리 공원에서 펼쳐집니다.

 

 

 

 

2) 운영기간&운영시간

운영기간 : 2023.07.21 ~ 2023.08.16

운영시간 :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45)

삿포로 축제는 지난주에 시작이 되었으며 8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운영시간은 축제기간동안 12시부터 21시까지 9시간 동안 진행되니 맥주를 좋아하고 일본 축제(마쯔리)를 즐기고 싶다면 꼭 가보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홋카이도(삿포로) 맥주 축제 이용방법

맥주축제 이용방법은 각 부스별로 예약자리가 따로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좋은 자리에 앉아서 맥주 축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겠지만 축제 공간이 크기 때문에 굳이 예약을 꼭 해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부스에 도착하게 되면 예약이 필요 없는 자리를 찾아서 테이블에 앉은 후 직원을 동해 주문하면 되는데 이렇게 직원에게 주문을 하는 경우에는 현금결제를 하셔야 됩니다. 현금 쓰기가 힘들거나 현금이 없을 경우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 결제를 하게 될 경우에는 티켓부스에 직접 가서 주문을 해야 되니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낮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주문한 음식도 빨리빨리 나오고 붐비지 않아서 여유 있게 축제도 조금씩 즐기며 맥주를 마실 수 있겠지만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주문한 음식이 늦게 나올 수도 있고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맥주종류

맥주축제에 나와있는 맥주는 일본 맥주인 산토리, 기린, 삿포로, 아사히등이 있으며 한국에서 마시는 것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제기간에는 일본의 수제맥주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수제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도 축제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한국보다 시원한 삿포로로 떠나셔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며 맛있는 맥주와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