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겨울여행 삿포로 가성비 호텔 알아보기

by 뭐하는놈인고 2023. 11. 22.
반응형

삿포로 가성비 호텔

 

반응형

 

1. 도큐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7분)

2018년 4월 오픈한 도큐 스테이 삿포로에는 세탁 건조기와 전자레인지가 전 객실에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도 넓은 편이어서 장기숙박도 가능합니다.

홋카이도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뷔페나 다양한 메뉴의 조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삿포로의 유명한 오도리 공원을 도보로 갈 수 있으며 지하철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방 사이즈는 슈페리어 더블 1인실, 2인실 컴포트 트윈룸 1인실, 2인실 디럭스 트윈룸, 프리미엄 룸등이 있습니다.

방 가격은 9만 원대부터 14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가격에 맞춰서 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시설은 딱히 자랑할만한 건 없고 다른 호텔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2. 뉴 오티니 인 삿포로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5분)

뉴 오타니 인 삿포로는 추상적인 묵화 예술 등 일본식 느낌이 나는 "재패니즈 모던" 스타일의 객실이 인기가 높습니다.

삿포로에서도 역사가 깊은 정동파 호텔로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홋카이도 출신의 요리장이 현지의 엄선 식재료를 이용해서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오도리 공원까지는 도보 5분, 시계탑도 도보 2분이므로 삿포로 중심부를 걸어서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방 사이즈는 트윈룸 더블룸 등이 디럭스 더블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방 가격은 8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가격에 맞춰서 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시설은 딱히 자랑할만한 건 없고 다른 호텔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3. 피노 호텔 삿포로 오도리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3분)

피노 호텔 삿포로 오도리는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노포 번화가인 '타누키코지 상가'와 거대 번화가 '스스키노'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는 영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 안심하고 숙박할 수 있습니다.

방 사이즈는 스몰 더블룸부터 스탠다드 수페리어등이 등급에 맞게 방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방 가격은 6만 원대부터 8만 원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맞춰져 있어 가성비 있게 묵을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은 딱히 자랑할만한 건 없고 다른 호텔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4.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 (오도리 공원까지 도보 5분)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는 개업 40주년을 맞이한 삿포로 유수의 노포 호텔입니다.

클럽 라운지가 있어 삿포로 경치를 바라보며 편안히 술을 즐기며 삿포로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2021년에 대폭 리뉴얼된 뷔페에서는 홋카이도의 제철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요리와 직접 만드는 초밥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방 사이즈는 더블룸부터 트윈룸 퀸룸등이 등급에 맞게 방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방 가격은 10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호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위치가 좋은 편입니다.

편의시설은 사우나룸, 유료피트니스, 반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삿포로 눈축제를 갔을 때 이런 호텔에서 묵으면 눈 축제도 구경하고 호텔에서 편안히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